조직에 딱 맞는 인재 검증, 더플랩 인뎁스 GPT 다국어 버전 출시

외국계, 해외 법인을 포함한 글로벌 기업 채용에 도움을 주는 인적성검사 상품 GPT(Global Personality Test) 지원 언어가 추가되었습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베트남어로 검사가 가능하고 응시자의 언어 선택에 관계없이 관리자가 원하는 언어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multi-cross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업 맞춤형 역량 검증

기업의 인재상, 직무별 주요 역량에 부합한 인재 선발을 위해서 49개의 항목 중 기업 인재상에 맞는 역량 4~8개를 선택하여 검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HR Globalization을 위한 통합 관리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베트남으로 검사가 가능하며, 원하는 언어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디테일 하게 제공하고, 후보자 맞춤형 면접 질문을 제공하기 때문에 외국인에 대한 채용 니즈가 있고 해외 현지법인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FAQ

○ 다국어 지원 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현재,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베트남어가 지원되며, 응시자의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와 관계없이 결과 보고서를 원하는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응시자의 언어는 사전에 기업 관리자가 선택합니다.

○ 역량은 몇 개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업이 선택할 수 있는 역량은 몇 개인가요?

역량은 49개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업의 인재상/직무/직급 등에 따라 4~8개 선택 가능합니다.

○ 외국인 전용 상품인가요?

GPT는 다국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상품이며, 내/외국인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응시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약 30분 소요됩니다.

○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응시할 수 있나요?

PC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PC로만 응시 가능합니다.

○ 결과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온라인 플랫폼상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PDF 형태로 출력/저장할 수 있습니다.

○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상세하게 알고 싶어요.

담당 부서를 통해서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02-2025-0965 / help@thepllab.com)

Writer

THE PLLAB INSIGHT
지식과 정보가 즐거움이 되는, 더플랩 인사이트
작성글 보기

Reply 0

Best 댓글

댓글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