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연구소-더플랩 Growth 세미나 개최

Growth Seminar @ 사람인카페 (신촌)

'23년 5월 31일 (수) 사람인 HR연구소 주최로 Growth Seminar가 서울 신촌 소재 사람인 카페 3층 메인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국내 주요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의 인사 담당자 30여 명이 참석하여 교류하면서, 최신 HR 인사이트를 함께 나누고, 실무에 대한 고민을 공유하는 유의미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연은 3개의 세션이 준비되었으며, 각 강연의 주제는 "① '23년 HR 트렌드 분석 및 ChatGPT 시대의 인적자원 관리 (사람인 HR연구소 이상백), ② 미래의 인재는 어떤 역량이 필요할까? -AI 시대에 살아남는 기업의 채용 전략 (B&M Technology Practice Leader, 박지현), ③ 실무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한 성과급 설계 및 도입 사례 (딜로이트 Sr. Consultant, 엄규상)"였습니다.

/사람인카페 전경
/사람인카페 3층 메인홀

참석자들로부터는 “HR 전문 연사들의 강연을 통해 HR 트렌드, 인사이트를 획득할 수 있었다.”, “다양한 산업의 HRer들과의 교류를 통해 시야가 넓어지고 성장에 대한 목표가 생겼다”, “사람인이 기존 공고 중심에서 점차 토털 솔루션을 지향하고 HR의 전문성이 높다는 것을 새롭게 알게 되었다.” 등의 긍정적인 의견이 있었습니다.

또한, 출출할 수 있는 오후 시간에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는 핑거푸드도 마련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습니다. 샌드위치와 파이, 커피, 주스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각 참석자가 기호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인 HR연구소에서는 정기적으로 Growth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한정된 좌석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할 수도 있겠지만, 늘 HRer와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Writer

THE PLLAB INSIGHT
지식과 정보가 즐거움이 되는, 더플랩 인사이트
작성글 보기